고객센터
TEL. 1644-6681
평일 09:00~18:00
토요일 09:30~13:30
일요일/공휴일 휴무
이용문의 >
■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현짱  |  조회 738  |  2021-12-28
 


26441d852e4c492b599bac12159beb43.jpg


■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는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쇼핑을 한데 모아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경험을 선사하는 멋진 호텔이다. 
    최근 싱가폴의 대표적 명소로 꼽히는 이 건물은 싱가포르의 중심업무지구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급 호텔, 최신식 컨벤션 센터,
 극
    장, 이 지역 최고의 쇼핑몰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호화 객실 2,500개를 갖춘 55층짜리 호텔 타워 3곳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 이 걸작 건축물은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을 재정의하면서, 도시 한가운데 위풍당당하게 솟아 있다. 호텔 안으로 들어서면 호화롭고 고급스런 세계가 펼쳐진다. 세심한 서비스는 물론 호텔 내 레스토랑, 바, 라운지에서 엔터테인먼 트와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스파도 즐길 수 있다.



■ 3개의 호텔 타워, 최고의 장관은 57층에 있는 싱가폴의 스카이라인으로 360도로 조망할 수 있는 샌즈 스카이파크(Sands SkyPark)이다.

   1만평방미터의 스카이 오아시스에는 울창한 녹지,아름다운 조각 공원, 레스토랑, 인피니티 풀까지 있다. 이곳, 세계 최정상의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기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 오차드 로드에서 쇼핑을 놓치셨다면 명품 패션 애호가들이 즐기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다.

   마리나 베이 샌즈 샵스(The Shoppes at Marina Bay Sands)에는 국제적인 명품 브랜드를 내건 다양한 고급 부티크가 들어서 있다.


★ 최고의 쇼핑 명소이기도 하지만, 미식가들을 위한 식당과 멋진 카페가 다양하게 들어서서 Mario Batali, Daniel Boulud, Wolfgang Puck, Santi Santamaria , Guy Savoy, Tetsuya Wakuda 와 같이 유명한 미슐랭 스타 셰프가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50가지 메뉴 중 하나를 골라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다.


■ 또한 . 마리나 베이 샌즈 아트 패스(Marina Bay Sands Art Path)에는 예술 애호가들을 위해총 4,000석 규모의 최신식 극장 2개관에서 전 세계에서

   찬사를 받는 뮤지컬 히트작을 비롯한 다양한 공연과 라이브 음악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콘서트 그리고 영화광들을 위한 특별한 갈라 시사회를 만날 수
   있다. 



★ 세계 각지의 블록버스터급 예술품이 전시될 박물관도 놓치지 말자. 연꽃에서 영감을 얻은 박물관 디자인은 이곳 바닷가에 강렬한 존재감과 황홀할 광경을 선사할 것이다.





의견나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