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TEL. 1644-6681
평일 09:00~18:00
토요일 09:30~13:30
일요일/공휴일 휴무
이용문의 >
[ 두바이 ] [추천]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
트레비아  |  조회 832  |  2017-05-19
 

[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 ] 

■ 두바이 여행의 백미, 사막 사파리 투어. 두바이 시내에서 사막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40분 정도. 
   대개 오후 3시반 쯤부터 시작된다. 4륜 구동 SUV차량에 몸을 싣고 울퉁불퉁 사구를 지나 사막 깊숙한 곳에 있는 두바이 사막 보존 지역의 캠프에서 색다      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모래로 뒤덮인 황금빛 사막은 광활한 장관을 연출하며 사막에서 맞이하는 석양은 더 없이 이색적이고 황홀감
   마저 듭니다.! 단! 사막투어는 놀이동산에 놀이기구 탑승에 불편함이 많은분들은 자제 바랍니다. 두바이 시티투어도 충분히 즐거우니까요~^^

   예약 방법인 비용은 글 아래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 미팅 포인트에서 30분 정도 머무르며 본격적인 사파리 준비에 들어간다. 물도 사고 낙타에게 먹이도 주고 운 좋으면 독수리 쇼도 보여준다.

    여기서 차량 타이어에 바람도 뺀다. 
    해가 지면 유목민 베두인족 마을에서 식사를 대접받을 수 있다. 사막 캠프에는 즐길 거리가 많다.

    바비큐 파티 후 낙타 타기, 시샤(물담배), 전통복 찰영, 밸리 댄스 감상, 특히 여성들의 인기를 끄는 것으로 헤나 타투 (간이 문신)가 있다. 




★ 밤하늘의 은하수 아래에서 매혹적인 밸리 댄서의 춤사위와 아라비아 음악이 흥겨운 정취를 자아내며 즐겁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1박 프로그램이 아니면 대개 밤 10시경에 끝난다.

 


 

[ 두바이 럭셔리 사막투어 예약방법 ]

 

사막 사파리 투어는 6인 이상 모객 출발 기준입니다. 65$/인 , 4인 모객시 90$ / 인, 2인 단독차량 180$ / 인

모객현황 등 관련 문의는 예약시점에 담당 플래너에게 추가 상담 바랍니다.

중동지방의 색다른 체험 옵션 중에서는 단연 사막투어가 인기 입니다. 사막투어는 현지에서 SUV 차량으로 탑승하여 사막으로 이동한 후 즐기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사전에 예약을 꼭!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사막투어는 놀이동산의 놀이기구를  타실 수 없는 분들에게는 비 추천 합니다!. SUV 차량으로 사막의 모래언덕을 빠르게 치고 나가는 스릴도 즐기 실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막투어는 유료로 진행이 되며 출발 1주일 전까지는 꼭!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담당 플래너 분에게 사막 투어 신청을 바랍니다. 결재는 현지 및 출발전 하이몰디브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에티하드 항공편 탑승시간으로 인해 민속마을의 체험시간이 현지사정에 의해 단축되거나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의견나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