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TEL. 1644-6681
평일 09:00~18:00
토요일 09:30~13:30
일요일/공휴일 휴무
이용문의 >
[ 싱가폴 ] 시내관광지-오차드로드(Orchard Road)
트레비아  |  조회 1202  |  2017-05-19
 

[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 


■ 싱가폴 최대의 Main 쇼핑 지구 
    약 2km에 걸쳐 대형 쇼핑센터가 길 양쪽을 가득 메우고 있는 오차드 로드는 미리 둘러볼 곳을 정해 놓지 않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훌쩍 소비하       고도 모자란다. 

 



■ 탕린 쇼핑센터(Tanglin Shopping Centre)는 비교적 오래된 쇼핑 센터 중 하나로 오차드 로드 초입 근처에 있는 입니다.

    리젠트 호텔 코 앞에 있는 탕린 쇼핑 센터에는 구슬 세공품, 옷, 액세서리, 가구, 골동품 같은 다양한 제품을 파는 전문점
    도 있으며,아시아 고대 갤러리(Asia Ancient Gallery) 같은 예술품 및 골동품 갤러리도 있다. 






■ 아이온 오차드(ION Orchard)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들의 대표 매장, 컨셉 매장 및 라이프 스타일 매장들이 모여있는 곳. 8층에 걸친

    쇼핑 공간에 펼쳐져 있는 330개의 소매 매장과 식음료 매장,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매장은 까르띠에, 루비통, 프라다, 디올, 조르지오 아르마니,

    돌체 앤 가바나와 같은 6개의 이중 대표 매장들을 포함하고 있다.

    유명한 단골 브랜드 외에도 이곳의 넓은 푸드 코트는 관광객들에게 현지 인기 음식에서 외국 요리까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 인상적인 218미터 높이에 55층과 56층에 자리한 아이온 스카이는 오차드 로드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비교할 수 없는 360도 정경을 제공    하는 필수 방문 코스다. 아이온 스카이에는 유명 호주 요리사 루크 맨간(Luke Mangan)이 지휘하는 현대적인 전망 레스토랑 솔트 그릴(Salt grill)과 스카이    바(Sky Bar)가 있다.

 







■ 오차드 센트럴(Orchard Central)은 가장 최근에 생긴 쇼핑몰 중의 하나다. 내부는 아늑한 스페인 분위기가 나고, 발코니와 난간은 부겐빌레아 같은 화려한    꽃으로 장식되어 있다. 야외와 옥상 정원에서 숨막히도록 아름다운 시내 전경을 감상하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비아 페라타 암벽(Via Ferrata Wall)과    유명 예술가들의 예술작품에 경탄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타카시마야(Takashimaya)는 고급 백화점을 지향하는 일본 업체다. 이곳에는 레스토랑, 스파, 슬리밍 서비스, 부티크, 헬스장, 드라이클리닝 매장은 물론 미    술관도 있고, 스포츠웨어, 공예 품과 예술품, 여성 패션, 헤어/미용, 책, 아동용품, 화장품, 홈 인테리어, 음반도 판매하며 특히 중국, 한국, 인도네시아, 태      국, 일본 등 다양한 음식과 식제료도 판매하고 있다. 니안 시티(Ngeeann City)는 오차드 로드의 구심점으로 다카시마야에 입점하고 있으며 7개 층 Cartier,    Zara, Calvin Klein, Hugo Boss, Dior, Armani 등전문 매장이 100여 곳이다. 

의견나누기 (0)